AsiaBangkokHotel PartnersHotelsInfluencer MarketingPlaces To StayThailandTravel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 – 방콕 Shangri-La Hotel (feat. 중국 인플루언서 Liu Xi Ling)

10

샹그릴라 호텔 방콕(Shangri-La Hotel Bangkok)은 아시아 트래블 클럽(ATC)의 #StaysForStories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중국의 인플루언서 Liu Xi Ling (刘汐鳞)님과 성공적인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Cover

ATC의 호텔 파트너 중 하나인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ATC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하였습니다. 이 방콕의 5성급 호텔은 ATC의 #StaysForStories 프로그램에 따라 ATC 소셜 앱을 이용해 190만 웨이보 팔로워를 보유한 Liu Xi Ling님과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2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3

이번 협업을 통해 중국의 인플루언서 Liu Xi Ling님은 YiZhiBo 채널에 비디오 리뷰를 공유하여 1000만건 이상의 뷰 및 26만건 이상의 좋아요 등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기록하였습니다.

Liu Xi Ling님은 30여분 길이의 비디오를 통해 객실에서부터 침대, 화장실, 편의시설, 복도, 승강기, 로비, 고객 서비스, 세탁 서비스, 음식, 라운지 등 샹그릴라 호텔 방콕의 구석구석을 리뷰하였습니다.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4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5

또한 그는 방콕 여행에 대한 Vlog 영상, 호텔에서의 편안한 체류와 호텔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이국적인 음식을 강조한 2개의 웨이보 포스트, 호텔의 위치와 놀라운 일몰 광경을 묘사한 메이투 포스트, 오아시스 리뷰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포스트를 제작하여 공유 하였습니다.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6

Liu Xi Ling님의 자세한 리뷰 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8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9

Travel141 | China KOL video of Shangri-La Hotel, Bangkok garners 10 Million Views! | 10

아시아 트래블 클럽

아시아 트래블 클럽 (ATC)은 소셜 커머스와 메시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ASEAN 경제 공동체, 중화권, 일본, 한국 등 아시아 전반의 인플루언서와 여행 브랜드들에 새로운 참여 환경과 원활한 인플루언서 관리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활용해 Shangri-La Hotel Bangkok과 같은 ATC 파트너 호텔에서 무료 투숙하기를 희망하십니까? ATC 소셜 앱을 통해 지금 바로 무료 숙박 신청하세요! 자세한 문의 사항은 메신저를 통해 채팅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sia Travel Club #ATC #staysforstories
Powering Asia Travel Influencer Campaigns via Messenger & We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