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아시아 트래블 클럽의 비전

아시아 트래블 클럽 소개

아시아 트래블 클럽 (ATC)은 소셜 커머스 및 메시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ASEAN 경제 공동체 (AEC), 중화권, 일본, 한국 등 아시아 전반의 호텔 및 여행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고 새로운 참여 환경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당사는 ATC 파트너 프로그램 및 ATC ‘Stays For Stories’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의 미사용 인벤토리를 강력한 마케팅 및 고객 유지 전략을 위한 도구로 전환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당사의 프로그램 파트너와 인플루언서는 페이스북 메신저 및 위챗 미니앱 플랫폼 내에서 9개 언어로 제공되는 ‘ATC 소셜 앱’을 통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ATC 소셜 앱을 통해 리딩 인플루언서들은 ATC 프로그램 파트너로부터 무료 후원을 요청을 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트립어드바이저, 구글 리뷰 등의 소셜 미디어 환경에 그들의 경험을 게시하여 리워즈를 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자매 네트워크 travel141.com과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 7개 언어로 번역 및 확산이 용이하며 한국, 중국, 베트남과 같은 도전적인 시장에도 즉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TC는 아시아 국가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IH Digital과 iRiver Asia의 관련 회사로 IH DIgital Group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트래블 클럽 매니지먼트

조지 푸는 아시아 전역 고객들의 마케팅 니즈에 단순성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IH Digital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입니다. – IH Digital은 아시아 시장의 복잡성을 이해하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중국 등 아시아 전반의 다양한 어카운트 매니지먼트 팀, 원어민 작가 및 디지털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의 간소화를 목표로 합니다. 2006년에 설립된 이래 150개 이상의 우수 기업을 지원해 왔으며 정부에서부터 지역 내 부동산 분야까지 계속해서 많은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조지 푸는 오리건 대학에서 파이낸스 및 마케팅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케이블 TV사 StarHub 입사하며 미디어 세일즈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습니다. 2000년, 인터넷의 발전 가능성을 알아본 그는 24/7 Media Asia에 합류하여 제휴 및 광고 세일즈 비즈니스 부문을 주도했습니다. 2002년, 그는 디지털 미디어 세일즈 회사를 설립하였으며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ESPN, 웨이보, 바이두 등의 웹사이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성공을 이룩하였습니다.

그는 최근 아세안 경제 공동체 (AEC), 중화권, 일본, 한국 등 아시아 전반의 호텔 및 여행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메신저 플랫폼 아시아 트래블 클럽(ATC)을 공동 설립함으로써 여행 업계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 뛰어들었으며 부동산 및 소매업 분야의 다른 스타트업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강한 인내심 그리고 기업가정신, 수완가적인 태도로 무장한 그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은 가족과 함께 여행 및 시간을 보냅니다.

아시아 트래블 클럽 서비스 4단계

탐색

파트너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에 자신의 경험 및 이야기를 공유하는 진정한 여행 인플루언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연결

인플루언서는 아시아 트래블 클럽 플랫폼을 통해 후원 투숙 날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인플루언서의 프로필을 검토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그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리

인플루언서는 게시된 리뷰의 링크를 제출하게 되며 파트너는 캠페인 실적 보고서를 받습니다.

보상

리뷰 기준을 달성한 인플루언서에게는 바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무료 객실 투숙으로 교환할 수 있는 리워즈 포인트를 수여 합니다.